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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크리트 도상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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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일체결장치 System 336

 

▪  제조원 : 스위스 SCHWIHAG AG

  - Schwihag의 독일 공장에서 제조 및 납품

    (단, 베이스 플레이트-대한민국, 나선형 스프링-중국)

 

▪  다양한 궤간 및 도시 경량철도의 다양한 조건에 적합

   설치되는 지역의 요구조건에 맞추어 사용 가능

제품상세정보

▪  한국철도표준규격(KRS TR 0014) 성능시방기준에 만족

▪  적용 레일 및 유형 : 50 N 레일, 2-Anchor 및 4-Anchor

▪  사용 체결구 : 텐션클램프 Skl 12

▪  차량의 차륜에서 레일로 전달되는 소음 및 진동을 저감시키기 위해 도상콘크리트에 직접(침목 없이) 설치되는 직결방진체결장치

▪  궤도구조 및 분해도

   

▪  유지보수성

  - 좌우 : 궤도틀림 등의 정정 시 레일과 편심부쉬의 미세조정으로 ± 4mm 까지 좌우조정이 가능

  - 상하 : 고저틀림은 체결장치 하부의 받침패드(HDPE)의 두께조정으로 +50mm 까지 가능

  - 탄성패드와 플레이트가 분리 되어 있어 방진재의 물성치 변경이나 기타 체결장치결함 등으로 인핸 교체 시 방진패드와 플레이트의 선별교체가 가능 

 

▪  시공성

  - Top-Down, Bottom Up 방식 모두 시공이 가능

  - 시공속도 : 40~60m/day

  - 가체결 공급으로 재료 분실 염려 없음

 

▪  절연

  - 받침패드, 레일패드, 부쉬, 칼라 와셔를 사용하므로 절연성이 완벽 ▶전기저항 시험 결과 29kΩ (기준 5kΩ 이상)

 

▪  탄성패드

  - 탄성계수 15kN/mm의 우수한 방진패드를 사용하여 바퀴와 레일이 접촉하는 힘(Interaction Force)를 감소시켜 레일의 파상마모를 줄여 

    레일마모방지 및 진동감소에 효과적임

  - 체결구의 피로허용치가 최대 3.0mm이므로 3.0mm 이하의 변위를 갖는 Soft Pad의 적용이 가능

 

▪  System 336 직결궤도 부설전경

 

 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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