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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크리트 도상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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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일체결장치 System 300-1

 

▪  제조원 : 스위스 SCHWIHAG AG

  - Schwihag의 독일 공장에서 제조하여 납품

 

▪  전세계 고속철도 라인에서 검증된 시스템으로 슬라브궤도용 표준 체결장치

 

▪  W형 Clip을 나사스파이크로 조여 고정하는 방식으로 레일패드와

   앵글드가이드플레이트를 조합한 구조의 체결장치

 

제품상세정보

▪  한국철도표준규격(KRS TR 0014) 성능시방기준에 만족 (국내외 시험 결과)

▪  적용 레일 : 60E1, KR60 레일

▪  궤도/교량 상호작용성

  - 저 체결력 체결장치(Skl B 15 : 일반체결장치의 약 75% 체결력)를 이용하여 축력 조정 가능

▪  궤도구조 및 분해도

  

▪  체결구 탄성 : 축중 및 속도에 따라 탄성패드의 탄성 조절 가능 (k=20~30kN/mm, k=40kN/mm, k=60kN/mm)

▪  횡 방향 조정 : ±16mm

  - 서로 다른 폭의 앵글드가이드플레이트를 사용하여 1.0mm 단위로 가능하며, 앵글드가이드플레이트 교체로 좌우 ± 16mm까지 가능

▪  종 방향 조정 : 30mm (+26mm, -4mm)

  - 서로 다른 두께의 레일패드 사용 및 높이 조절용 플라스틱(HDPE) 사용, +26~+76mm 범위의 높이 정정은 강철 판재 삽입

▪  텐션클램프는 전자동 공정으로 생산

    

 

▪  표면 탈탄층 없음 (No Surface Decarburisation) 

  - Schwihag사의 텐션클램프는 밀폐된 chamber 내에서의 특수한 열처리 공정을 통해 표면의 탈탄화 현상 없이 생산되어 납품이 가능

  

  - 표면 둘레에 생성된 테두리 탈탄층에서는 소재가 잘 부서지고, 특히 동적 하중이 가해지면 균열이 발생

  - Schwihag사의 텐션클램프는 표면 탈탄층이 없이 생산되기 때문에, 재료의 높은 동적 피로 강도(Fatigue Strength) 달성

 

▪  텐션클램프(Skl 15)의 표면 탈탄층 국내 공인시험인증기관(KTR) 시험 결과 ▶ "탈탄층 없음"